본문 바로가기

중고차꿀팁정보

(중고차 구매) 후기.....중고차정보를 공유하는 중고차 정보왕 최저가 중고차만 소개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중고차 정보왕 팀장 이재상 입니다.

중고차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 한해 좋은 정보를

공유 하고 있습니다.또한 후기를 작성해 볼까 하다가

좋은 고객분들과 계약 에 성사되어

성실한 중고차정보왕 딜러가 되려고 합니다^^

 

 

제 소개를 먼저 해드리자면 저는

인천 서구 엠파크 랜드(오토엠모터스)에서

근무를 하고 있는 팀장 이재상 입니다^^

 

 

차량 구매전 딜러 상사와 확인을 하고

시원증이 소지하고 있는지 확인은 필수 라고 생각이 듭니다.

요즘 명함만 들고 다니면서 딜러 행새를 하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제 생각에는 100%허위 딜러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꼭!!!필히!!!귀찮으시더라고 사원증하고

담당딜러 사진과 얼굴을 대조해서 확인은 필수 입니다.

저의 사진은 좀 잘안나와서...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중고차 고객님이 좋은차 잘해주었다고

주변에서 지인분을 소개시켜 주셔서 차량 출고하는데

도움을 드렸었는데요.사진이 좀 잘안나온점...

제가 그리고 사진찍는거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은데..

요즘 많은 딜러분들도 출고 후기로 많이 찍더라고요~~^^

차량출고에 도움드리고 나면 사진을 항상 찍었어야 됬는데...

사진은 몇장 찍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그나마 차량 출고 할때 잠시나마

추억에 남는 일이 있는분들이 보여서 사진한번

올려봤습니다.^^크루즈 차량 출고 도움을 드렸었는데요.

너무 마음에 드신다고 모습이 너무 밝았던 기억이 있네요..

말도 엄청 많으시고 오히려 저를 웃겨 주실라고 많은

말씀 해주신 기억이 가장 많이 남습니다!!!!

 

 

 

마지막에 이분은 정말 성숙하신분 인데요..

처음에 어떻게 대화로 풀어 나가야될지 많은 생각을 했는데요.

허위를 몇번 당하고 오시다보니 딜러인

제 입장 얘기에 의심이 많으신 분 이였는데요..

저는 허위에 머리를 많이 지끈 하신분들은 충분히

이해가 간다고 생각 합니다..그래서..딜러 전산을 함께 보면서

대화를 풀어가다보니 나중에는 그래도 밝은 모습으로

차량 출고에 도움을 드렸습니다!!!

최대한 좋은 모습으로 보답해드리고!!!

사진도 많이 찍어 많은 활동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