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꿀팁정보

(중고차미끼매물)...허위매물에 실태를 보며 현실성을 구분하며 중고차 구매에 한번더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중고차 정보왕과 함께 중고차의 실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더욱더 허위 매물들이 활개를 치고 있는데요.

모르고 지식이 없으면 당하기 쉬운 형식인데요....

저의 게시물을 보시고 한번더 신중하게 생각해 보시면

중고차 구매에 어려움이 없지 않을까 싶네요^^

우선적으로 인터넷에 검색창에


중고차  만치셔도 엄청나게 많은 중고차 사이트가

많이 나오시는 것을 확인하 실수 있는데요..

여기서 제가 봤을때는 99%가 허위 사이트 아닌가 싶네요????

인터넷을 잘하지 않는 어르신분들은 중고차 가격이 중고차

이기 떄문에 가격이 저렴하다 생각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큰 오산이고 엄청난 착각에 빠지신겁니다..

이제부터 알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보이시는 사진이 검색창에 중고차를 쳤을때

나오는곳에서 한번 차량을 봤는데요...

가격이...참 신기하게 보이네요?????

아우디 뉴A8 3.0 TDI 가 무려 1570만원...제가 당장 매입해서

팔고 싶은 정도의 금액이네요???? 보시다보면 여성분의

사진으로 남성분들의 호감을 끌어 방문하게 만드는 수법도

보이는것으로 추정이 되네요....



이사진 저 사이트에 올려논 같은 스펙에 차량이고요..

주행거리는 다소 차이가 있지많은 제가 봤을때는 키로수도

허위로 적어 놓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것이 딜러 통합 전산이란 카매니저 라는 것인데요.

실매매 가격이 뚜렷하게 적혀 있습니다!!!!!

이렇게만 보셔도 가격차이가 엄청나게 차이가 있다는 점

보이시지 않으신가요???원래 중고차 시세로 봤을때는 3천~4천만원 정도의

시세가 판단이 되고 있습니다..



(※몇 가지 더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 뉴 카니발 패밀리카 로도 정말 좋은차로

인기가 끌고 있는 자동차 입니다..하지만 가격이 535만원?????

이거는 너무 하게 금액을 바꿔 놓은거 같네요...

사진은 안보이시지만 다정하게 결혼하여 와이프와애기 같이

사진을 찍어 한결 신뢰도 높일려고 했는데요...

제 개인적인 생각에는 다른데서 사진을 퍼와서 올려놓은 느낌???

절대 저사람이 나와서 차량 안내해주는 일 절대 없습니다....




요번에도 마찬가지고 같은 스펙에 차량 딜러전산에서는

가격이 3천만원 대로 측정이 되고 있습니다..

허위매물은 일체 보지마시고 이제는 실매물을 보시면서

안전하게 차량 구입하셔야 되지 않으세요????


이리저리 끌려다니고 하루 시간을 다버리면서.....

사기 당하는 것보다..조금더 신중하게 생각 하시면

절대 당할일이 없다고 볼수 있습니다..요즘 보시면 중고차는

싸게 사야된다는 생각으로 가셔서 크게 당하시고 오시는분들..

중고차 구매전 다시한번 생각 해보시면 됩니다!!




저는 허머 사진보고 한번더 크게 놀랬는데요...

저도 큰 차를 좋아하고 오프로드를 많이하는데 아직..

허머는 능력 밖에라 생각하여 생각도 안했는데..

가격이 511만원?????한 10대도 살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설마 이거 보고 구매를 하겠다는 고객분들은 계시지 않겠죠???

정말 양심을 팔아 버리고 사기를 처서 자동차를 판매하겠다는 딜러..언제쯤이면...

없어질까요....바퀴벌레 같은 존재들....



허머 시세 3천~5천만원 정도인데...저 정도 가격에 올리는것은

무슨 생각으로 500만원대에 차를 올린것인지....

제가 봤을때는 아무리 정신을 놓은 사람이라도 저정도

가격에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보지 않을꺼 같습니다..

인터넷 중고차로 보시는 분들 상태가 지금 이러고 있습니다..

충격과어이없음이 거의 5배는 될꺼 같은데요...



차는 재산이고 자신만에 소중한 차입니다...

조금만 생각하고 시세에 변동을 어느정도만 찾아만 보셔도

알수 있습니다.구매 하시는데 모든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중고차 구매 하러 가셨다가 좋지않은 일이 생기시면 



부담없이 전화 해주시고요.. 부담되신다 문자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소중한 재산은 중고차 정보왕이 지켜드리겠습니다